본문 바로가기

■ 그 외 앨범/콩의 기억

빅스 홍빈이 폴라로이드 사진 모음...♡


이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다가 문득 홍빈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다 모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ㅠㅠㅠ아고 귀여워








 

같은 시기 비슷한 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빈이 볼이 정말 말랑말랑해보인다 ㅠㅠ











 나머지는 빅스 단체 폴라로이드 속의 홍빈이들....♡.♡


 

백퍼 엔이 쓴게 틀림 없는 홍빈이 폴라로이드 멘트 ㅋㅋㅋ 엔형 잘생교딹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퀴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건 홍빈이 정말 리즈급 영상을 보여주었던 주니어 화보의 홍빈이...;_; 멤버들도 다 너무 잘나와서...ㅠㅠ 소장욕구...흑흑















남자매력!!ㅋㅋㅋㅋ근데 홍빈이 네임펜만 안나왔던걸까.... 왜 싸인이.... ((((콩))))

















이건 저주인형때의 홍빈이! 이 단체에는 엔형이 없다..;_;












콩이만 더 크게




콩이 좋아했다는 청순.... 섹시...... 한 덮은 앞머리! ㅋㅋㅋㅋㅋㅋ












아까 위의 귀요미컷 단체사진도 있기에...












안경쓴 장난꾸러기같은 모습... 흡흑흑 여기사진에는 또 레오가 없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정말 폴라로이드 사진만 봐도 웃음이 나는 싸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에 지진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라로이드 사진 더 없을까..;_; 더 많은 홍빈이를 얻고시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