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칠 준비가 돼 있어/퍼온 사진 + 영상

[VIXX] 다칠준비가 돼있어 빅스 홍빈!! 무대 포텐터지는 직찍모음...♡



....다칠준비가 돼있어 활동이라고 쓰고

다칠준비가 돼있어 의상이라고 고쳐야합니다... 흑흑 칠준이 의상으로 분류해서 저장했더니 활동들이 죄다 칠준이 이후에 했던 활동인것...










시기가 다르면 어때;; 잘생기면 그만 ;;;; 

으악 멋있어;;;; 대다나다너 옷을 입고 있어도 턱을 훑는 안무가 섹시하면 그만입니다...












뭔가 머리가 부시시해진 홍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음과 귀여움을 한번에 잡으셨다...













저 무표정한 쌍따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흩날리는 빗방울이 엄청난 반짝이 효과를...ㅠㅠ 너무 예뻐요 ㅠㅠ












그리고 사실 이 게시글의 숨은 부제목은..

청양홍빈이 모음집인것;;;;;; 제가 청양 홍빈이를 너무 좋아합니다....

빨간 뒷배경의 다준돼 의상만 보면 사진을 보기도 전에 저장부터 눌러버리는 몹쓸병......












멋있고 예쁘고 귀엽고..ㅠㅠ










































깜찍!ㅠㅠㅠ >_< 뀨 표정이네요 콩이 좋아하는 뀨~











콩의 입모양도 뀨~!!!










환한 웃음..ㅠㅠ


























분위기 .. 이홍빈 너는 그냥 네가 존나 멋지다는 것만 알아둬라 ;;;;









분위기도 있고;;;; 









사..사..사..사....사랑...사랑....사....

좋아합니다...ㅠㅠ♡